//회장 인삿말//
새로운 생명들이 싹을 틔우는 봄이 옵니다. 봄의 향기가 그윽한 3월의 마지막 주, 아름다운 색채의 축제를 열고자 합니다.
“삶을 담은 삼색전”을 주제로, 일상의 인연들을 표현한 인물화,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은 풍경화, 그리고 주변의 소소한 일상을 자신만의 감각으로 표현한 정물화를 선보입니다. 삼색의 소리를 색으로 표현하여 멋지고 아름다운 전시를 만들고자 합니다.

올해는 전시 공간의 부족으로 인해 아쉬운 마음이 크지만, 회원 및 초대작가의 작품은 시청 제2·3전시실에서, 비회원의 작품은 금련산갤러리에서 전시하게 되었습니다. 한 공간에서 전시를 진행하지 못해 다소 불편함이 있겠지만, 200여 점의 많은 작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또한, 수채화분과의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고자 원로 작가님들과 회원분들, 그리고 비회원분들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인물화 시연’을 진행합니다. 이를 통해 수채화의 전통과 열정을 이어가며, 부산을 대표하는 수채화 단체로서의 역할을 더욱 확고히 하겠습니다.
수채화분과전에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전시장에 꼭 방문하셔서 다채롭고 멋진 작품들을 감상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무한한 찬사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회장 이순이//
장소 : 부산시청 제2,3전시실
일시 : 2025. 03. 24 – 03. 29
추PD의 아틀리에 / www.artv.kr / charmbi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