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미술로 융합하다展(인사아트센터)_20240313

//인사말//
대지의 봄내음이 물씬 풍겨오는 향기 가득한 계절에 사)부산미술협회 제32대 집행부의 첫 시작을 함께하는 전시회로 2024 “미술로 융합하다” 전을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4년의 임기를 함께 동행할 각 부문의 전문가로 사)부산미술협회의 발전을 도모하고 예술활동을 지속할 수 있는 구심점 역할을 다짐하고자 이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한결같이 작품활동을 하고 또 사)부산미술협회의 임원으로서 봉사하는 마음으로 시간을 보내야 합니다. 작가로서의 작업과 임원으로서의 역할을 함께 하셔야 하는 힘듦이 있을 줄 압니다. 함께 한다면 이 또한 잘 해 내실 것으로 봅니다.

예술은 창작을 해내는 예술가들의 몫일 뿐 아니라 동시대의 모든 사람들이 소통하는 언어를 창작해 냅니다. 예술의 본질은 끝이 없는 미로를 구축하는 겁니다. 이번 전시는 제32대의 시작과 끝을 함께 할 임원님들의 인생과 철학이 담긴 작품세계를 선보일 기회로 부산미술협회의 위상을 널리 알리고 동시대 부산미술의 흐름과 앞으로 나아가 야할 방안을 심도 있게 이끌어내기 위한 의미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임원으로서의 갖는 사명감과 책임감으로 사)부산미술협회가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도록 함께 합시다. 함께 한 목소리로 본 협회의 발전과 성장을 위해 노력하는 제32대 임원이 되어주시기 바라며, 이번 전시회에 참여해 주신 임원님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부산미술협회 이사장 최장락//

장소 : 인사아트센터
일시 : 2024. 03. 13 – 04. 15.

추PD의 아틀리에 / www.artv.kr / charmbi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