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BAMA 갤러리 화인(벡스코)_20250403
[2025 BAMA 갤러리 화인] 부산국제화랑아트페어에 참여한 갤러리 화인 부스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강명순 작가는 재생지와 폐종이 등을 활용해 가을처럼 아련한 감성과 내면의 흔적을 표현하며, 찢고 오리고 문지르는 과정을 통해 따뜻한 파스텔톤의 화면을 완성합니다. ‘메타판화가’ 송협주…
[2025 BAMA 갤러리 화인] 부산국제화랑아트페어에 참여한 갤러리 화인 부스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강명순 작가는 재생지와 폐종이 등을 활용해 가을처럼 아련한 감성과 내면의 흔적을 표현하며, 찢고 오리고 문지르는 과정을 통해 따뜻한 파스텔톤의 화면을 완성합니다. ‘메타판화가’ 송협주…
[2025 BAMA 갤러리 하스] 부산 예술 축제가 마지막 날을 맞은 가운데, 갤러리 하스 부스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몬트 작가는 양자역학에서 영감을 얻어 숨결로 우주의 파동을 표현하고, 이영인 작가는 극사실 회화를 통해 돌의 존재 의미를 탐구합니다.…
[2025 BAMA 갤러리 G&] 부산국제화랑아트페어에 참여한 갤러리 지앤은 감성과 개성이 돋보이는 작가들의 작품을 선보입니다. 김태린 작가는 꽃을 감정의 상징으로 삼아 유기적 형태와 따뜻한 색감으로 사랑과 열정을 표현하며 양지웅 작가는 일상의 사물을 생동감 있게 재해석해 긍정의…
[2025 BAMA 갤러리 발트] 벡스코 아트페어에 참여한 갤러리 발트 부스는 개성 있는 작가들의 다채로운 작품으로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김현주 작가는 ‘Neo-Flower’ 연작을 통해 꽃을 인생의 은유로 삼아 상징적 인물들의 삶과 신념을 시각화하고요, 김지영 작가는…
[2025 BAMA M 컨템포러리] 부산국제화랑아트페어 M 컨템포러리 부스에서는 독창적인 시선의 작가들이 관람객을 맞이합니다. 김채용 작가는 ‘단추’를 모티프로 인간 관계와 사회적 유대를 시각화하며, ‘1+1>2’라는 주제로 연대와 협력의 가치를 표현한다. 이록 작가는 물감의 물질성과 색채에 천착한 추상회화로…
[2025 BAMA 갤러리 하나] 갤러리 하나 부스에서는 한항선, 최길수, 손채은 등 9명 작가의 개성 있는 작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항선 작가는 작품 속 캐릭터 ‘트멍이’를 통해 인간과 다른 존재들을 동등한 시선으로 바라보며, 인간 중심적 사고에서…
[2025 BAMA 연아트 오브 갤러리] 부산국제화랑아트페어 연아트 오브 갤러리 부스에서는 곽기수, 김나은, 김수남 작가의 작품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곽기수는 자연과 존재를 영적 감성으로, 김나은은 윤슬의 반짝임을 점과 색으로 표현한다. 김수남은 시간과 공간 속에서 정체성을 찾아가는 내면의…
비트윈더아트와 갤러리 비선재가 2025 BAMA 아트페어에 공동 부스로 참여해 수준 높은 작가들의 작품을 선보입니다. 개막식 퍼포먼스를 선보인 일본 작가 카오루 시부타, ‘오리진’ 창립 멤버인 신기옥 작가, 프랑스 기반의 우고 리, 문지혜, 카노 아수카, 이기성 등…
제이영 작가는 1990년 ‘황금사과’ 그룹을 창립하며 신세대 미술의 흐름을 이끈 인물입니다. 우연히 주운 돌과 나무를 작업에 활용하며 감성과 철학을 표현해왔는데요, 2018년 아트파리에서는 동양적 상징을 활용한 퍼포먼스로 주목받았습니다. 현재 바마 벡스코 모제이 갤러리 부스에서 작품을 선보이고…
부산국제화랑아트페어에서 이웰 갤러리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장태묵 작가의 ‘목인천강’ 시리즈를 비롯해 유진재, 고성민, 김운규 등 10명의 작가가 참여해 개성 있는 작품 세계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자연과 인간, 내면과 우주의 이야기를 다양한 매체로 풀어낸 이번 전시는 관람객에게 깊은…